이전

료칸/호텔 리뷰

  • 답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식사도 료칸도 엄마와 제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
    하루종일 따뜻한 물에 온천욕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밤엔 어차피 시야가 안보여서 유후다케나 시내방면이나 큰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 답글
    부모님과 시집간 세 딸들만 함께한 온천여행이고 첫 료칸으로 가는 여행이었어요~ 본관에서 묵었는데 객실도 깔끔했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어요. 온천물은 아이둘낳고 거칠어졌던 발 뒤꿈치를 보드랍게 변신시켜줄 정도로 너무 좋았었요~ ㄹㅇ 끝날듯 끝나지 않았던 가이세키 정식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식사나오는 속도가 손님들에게 딱딱 맞춰주는 센스가 돋보였어요~ㅋ 왠지 료칸은 아이들 떼놓고 가야할것 같았는데 메바에소는 아이들 놀 공간도 있어서 다음엔 애들데리고 다 같이 오고싶어요. 참!! 캐리어 잠금장치 에러로 못열고있었는데 직원분의 임기응변으로 큰 도움 받았어요~ 은인입니다~ㅎㅎ

    [2020-01-22 13:07:55]

    고객님 안녕하세요. 부모님과 따님분들만의 여행에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메바에소는 고객님 말씀대로 세심한 배려가 감동을 주는 료칸입니다. 고객님께도 고스란히 전달되어 즐거운 숙박 되신 것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소중한 후기는 번역하여 메바에소 측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혼자서 처음으로 일본을 방문하며 누루카와 온천에 투숙했습니다. 주인 할아버지 부터 모든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주셨고, 객실도 개인 온천이 딸린 곳으로 준비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잘 쉬다갑니다. 유후인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누루카와 온천을 추천하고 싶고, 다음 번에도 꼭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1-22 12:00:09]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누루카와온천에서의 숙박이 만족스러우셨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 유후인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께 추천을 해주신다하니, 더 없는 칭찬입니다! 다음에 누루카와온천에 방문해주실 때도 저희 료칸클럽 이용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설명절 보내주시면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글

    방도 따뜻하고 깨끗하고 조용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영어 구사가 안되는 직원 분들이었으나 통역기를 사용해서 열심히 설명도 해 주었고 떠나는 날 작은 선물까지 주어서 대접 받은 좋은 기분으로 돌아왔습니다.   좋은 료칸으로 추천드립니다.

    ki*****@

    [2019-12-31 10:43:4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료칸클럽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에 료칸클럽이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또한 귀한 시간 내어주시어 소중한 후기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의 정성스런 응대와 배려가 고객님의 여행을 보다 즐겁게 만들어드린 것 같아 후기를 읽는 저희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저희 료칸클럽과 함께 해주신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숙박시설 매칭을 통해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료칸클럽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답글
    • le*****@naver.com
    • 2019-12-30 19:08:42
    • 북해도(홋카이도)>노보리베츠> 타키노야
    12/14일 지냈습니다. 매년 유후인만 가다가 겨울 북해도로 정한후, 바로 료칸클럽담당자에게 전화했습니다. 타키노야 라면 만족하실거란 신속한 답변 ! 노보리베츠 대규모 호텔만 3회 다녀온바, 이번에는 30객실규모 타키노유에 기대를 했습니다. 에어포트직행에서 내려 직원의 안내로 방으로 들어선 순간 아! 서울부터 9시간의 여정이 눈녹듯 사려졌습니다. 최고의 정성으로 서빙해준 마리 상 ! 정말 다른곳 몇배의 가격이 아깝지않은 타키노야. 다른 계절에 다시가고 싶습니다. 전창으로 푸르른 숲속테라스에서의 아침식사. 소나기오듯 쏟아지는 노보리베츠의 눈을 선물로 받고 꿈에서 깨어나듯 체크아웃하며 다시금 료칸클럽 추천해주신 장연희씨께 감사드립니다, 최고의 크리스마스선물이었습니다. 특히 청소상태.음식.직원서비스 10점 만점입니다.

    ki*****@

    [2019-12-31 10:38:0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료칸클럽입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시어 후기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여행에 저희 료칸클럽이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자신있게 추천해드린 시설이 고객님 마음에 쏙 드셨다는 후기를 읽는 것 만큼 저희에게 큰 힘이 되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긴 여정을 거쳐 도착하신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셨다니 저희 또한 정말 기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가 다음 이용을 고민 중이신 다른 고객님께도 커다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료칸클럽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에도 저희 료칸클럽과 함께 해주신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숙박 매칭을 통해 편안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보탬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 ch*****@hanmail.net
    • 2019-12-29 14:19:29
    • 오이타현>유후인> 로쿠묘
    너무 좋습니다!!!일단 위치가 최고이며 정말 엎어지면 코닿을떄 마트가 있고 역도 가깝고 유노츠보거리도 가깝고 제일 최고는 사장님이 영어를 너무 잘하셔요 네이티브 스피커!!! 센스가 업청 나셔서 한국말로 해도 다~~대충은 알아들으시고 너무나 이쁜 숙소에 너무이쁜 노천탕에 조용하고 특히 더좋은건 객실내 조리가 가능!!! 전자레인지 과도 랩등 정말 또간다면 이곳으로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곳 입니다!!

    ki*****@

    [2019-12-30 17:49:5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료칸클럽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에 료칸클럽이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크나큰 영광입니다. 고객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만족의 의견이 다음 이용을 고려중이신 다른 고객님께 크나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시어 소중한 의견 작성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해주신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숙박매칭을 통해 고객님께서 즐거운 여행을 하시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쉬러 정말 온천만 하러 간것이기에 주변도 조용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수만은 후기를 둘러보고 지도를 통해 역에서 걸어가는걸 주저 했었는데 같이 모시고 간 이모와 엄마가 평소에도 등산을 좋아하시고 가방도 배낭 하나라고 하셔서 걸어가기로 하고 유노츠보를 구경하면서 올라가는데~~ 비가와서~~대충 구경하고 올라갔습니다 자 이때부터 운동시작!!!! 어후 올라가도가도 끝이 없고 ㅋㅋㅋ캐리어끌고간 저만 개고생 ㅋㅋ 드리고 싶은 말은 꼭 송영을 이용해라 입니다~~ 나머지는 너무 다 좋습니다~ 한국어 가능한 스텝도 있어서 설명 잘해주시고~ 욕탕별로 돌아다니며 완전 힐링 했습니다~

    ki*****@

    [2019-12-30 17:46:4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료칸클럽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소중한 여행에 료칸클럽이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비도 오시는데 짐까지 끌고 이동하시느라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주시어 작성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다음 이용을 고려중이신 고객님께 커다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해주신다면 보다 만족하실만한 숙박 매칭을 통해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묘토쿠 추천합니다! 사장님 직원 친절하고 좋구요! 석식 조식 코스요리처럼 나와요 밥도 좋았지만 가족탕온천 물 온도가 너무 적당하고 좋아요! 저녁에 한 번 아침에 한 번 온천을 했는데 프라이빗하고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구 약간 언덕에 료칸이 있어서 그런지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유후인도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때 다음날 비가 왔는데 운치있고 조용하고 빗소리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이예요! 잘 쉬었다 갑니다!

    ki*****@

    [2019-12-30 17:43:2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료칸클럽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료칸클럽이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신 것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비록 날씨는 화창하지 않지만 운치있는 유후인의 경치를 즐기셨다니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님께서 이번 여행에서 느끼신 즐거움이 저희에게도 전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해 주신다면 보다 만족스런 숙박 매칭을 통해 즐거운 여행이 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가격대비 만족스러운곳이예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셨어요 마주칠때나 대화할때 항상 웃으면서 친절히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말도 잘안통하는데도 열심히 설명해주려고 하시고 ~ 방도그렇고 노천탕도 그렇고 두명이서 이용하기에 불편함도 없고 노천탕에 조경이 너무 이뻤어요 ^^ 걸어서 유후인역까지 가는길도 너무 좋더라구요 기찻길도 있고 작은 신사도 있고 ~ 한가지 별로였던건 샤워하는곳에서 하수구 냄새가 엄청 심하게 났던거 .. 비가왔어서 그런건지 .. 그게 좀 별로긴했지만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곳이예요 ~

    [2019-12-16 15:24:05]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어 후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린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불편함 없이 노천탕도 잘 이용하셨다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말씀해주신 불편사항은 료칸측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재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목록보기 1 2 3 4 5 뒤목록보기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