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료칸/호텔 리뷰

  • 답글
    가족 7명이 다녀 왔습니다. 남자들은 카에더, 여자들은 아케비(노천탕) 이용하였고, 서로 같은 계단에 2층 1층으로 위치해 있어 대가족 이용하기에 동선이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본관 바로 앞에 실내 가족탕이 2개 있어 탕 이용하는것도 편안했습니다. 아이들은 1층 아케비 실내 노천탕도 이용해서 가격대비 알차게 이용한거 같습니다. 식사는 음식 맛이 우리나라와 맞는 거 같습니다. 아마 이용해보시면 가이세키, 조식 포함 이정도 급이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2020-02-27 16:28:26]

    안녕하세요~ 콘자쿠앙에서 즐거운 시간 되셨나요? 식사도 알맞으셨다니 너무나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료칸클럽에서 좋은 시설 많이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노천탕이 있는 객실이라 밤에 오손도손 모여서 온천하며 즐거웠습니다. 근데 음식이 조금 아쉬웠어요.

    [2020-02-27 16:27:13]

    항상 료칸클럽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소중한 의견 료칸이 발전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안심이네요. ^^ 앞으로도 료칸클럽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답글
    • ek*****@gmail.com
    • 2020-02-22 16:51:03
    • 사가현>타케오> 슌케이야
    사가현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 사가현은 처음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온천물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슌케이야 시설도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4인이였는데 옆방이 비어서 인지 석식은 옆방에서 먹을수 있게 진행해주셨는데 방에서 프라이빗하게 먹으니 더 좋았고 음식들도 간이 쎄지않고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온천은 제일 상층에 있고 샴푸 린스 바디에 폼클렌징 까지 다 구비되있어서 수건만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밖에 작은 노천탕이 있는데 시내 전경도 보이고 하늘도 보여서 좋습니다. 조금만 내려가면 편의점도 있습니다. 조식은 식사처에서 먹게되는데 조식도 간이 쎄지 않고 정갈하니 좋았어요. 프로모션 아니더라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하카타에서 JR로 한시간이면 올수있어서 메리트있는 온천여행지입니다. 너무 만족스럽게 잘 묵었습니다.

    26*****@

    [2020-02-24 09:13:29]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슌케이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사가현은 온천물이 좋고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고객님께서도 충분히 온천을 즐기시고, 음식도 입맛에 맞았다고 하시니 기쁜 마음입니다^^ 자세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 말씀드리며, 다시 한번 료칸클럽을 찾아주시는 날을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1박하기엔 좋으나 료칸을 즐기기엔 부족합니다.. 그가격때 개별노천탕은 칭찬합니다만.. 중고급 료칸들과 비교하기엔 무리가있습니다....체크인과 체크아웃때 정말.. 한국 모텔처럼 무뚝뚝하더군요.. 다음날갔던 세이안과는 너무 차이가나서....긴린코와 가까우니 관광을 하기엔 좋습니다만.. 처음 말대로 료칸을 제대로즐기실분은 돈점 더주고 다른료칸으로 가세요.. 관광과 료칸을 둘다 잡으실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26*****@

    [2020-02-20 10:38:17]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누루카와온천에서의 숙박이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누루카와온천측에 전달하여 개선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누루카와 1박 세이안1박이라 긴린코에서 걸어갈만햇는데.. 멀진않았지만 오르막이라 캐리어끌기가불편한정도..그래도 슬슬 걸어갈만했습니다.. 역시나.. 가성비좋은 누루카와에비해 좀더 정갈합니다.. 몇백미터지만.. 산속에들어갔다고 공기부터틀리고.연박이 가능했다면 꼭 다시오고싶었내요.. 주변산책하고싶게하내요.. 샤부샤부는 둘이먹으면 엄청배부를정도로 양이 많아 좋았고.. 일반 가이세끼요리보다 맘에들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 엄청친절합니다.. 식당에 아주머니랑은 수다도 엄청떨었내요.. 붙힘성좋으십니다... 단 한국어는 ㅎㅎㅎ 암튼 커플이나 부부끼리 올때 완전강추

    26*****@

    [2020-02-20 10:37:31]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이안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세이안의 음식 및 서비스가 고객님의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 기쁜 마음입니다! 고객님의 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세이안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음 일본여행에서도 고객님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료칸클럽닷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신혼여행으로 간거라 돈 좀 더 투자하고 좋은 곳에 머물자 생각하고 간 곳이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저녁 샤브샤브가 정말 맛있습니다.

    26*****@

    [2020-02-14 09:08:24]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세이안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기대 이상이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음 일본여행에도 료칸클럽과 함께해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신혼여행으로 간 유후인 콘자쿠앙. 지인 소개받아 갔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온천과 가족탕이 있어서 골라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게 큰 장점이고 종업원도 다 친절하십니다. 유후인역에서 픽업서비스도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리고 정말 대박인것은... 음식입니다. 전 야끼니꾸 플랜 먹었는데 저녁과 조식이 정말 끝내줍니다. 저녁을 마치고는 카페로 안내하는데 주인 내외께서 손수 차와 케잌 셔베트 작은 과자 등 정말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십니다. 벳푸역까지 가는 법을 바디랭귀지로 물었는데 버스시간표도 프린트해주시고... 작은것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혹시 이 메세지가 전달된다면 주인 아주머니와 종업원 나나짱에게 정말 감사했다고 다시 유후인 가면 꼭 다시 가겠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ㅎㅎ

    26*****@

    [2020-02-14 09:06: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콘자쿠앙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돌아오신 것 같네요^^ 콘자쿠앙은 료칸클럽에서 언제나 인기 1순위 료칸으로 많은 고객님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고객님의 후기는 콘자쿠앙에 번역하여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신혼여행 동반자로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재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대욕탕노천온천이 미지근한거 외에는 모든점 만족합니다

    26*****@

    [2020-02-05 10:54:56]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료칸클럽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욕장의 온천수 온도가 맞지않으셨던 것 같아 아쉬운 마음입니다. 고객님의 재방문 시, 고객님께 꼭 맞는 료칸이 매칭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 ch*****@naver.com
    • 2020-02-01 22:44:46
    • 사가현>후루유> 카쿠레이센
    게스트글 삭제해주세요 ㅠㅠ 큐슈에서 손 꼽히는 온천을 모아논 큐슈88온천 중 하나인 가쿠레이센 료칸입미다. 1. 온천 큐슈88온천 중 하나인 곳입니다. 대중탕은 작지만, 열탕1 미지근한탕1 이랗게 있습니다. 그중 미지근한 탕은 떨어지는 물을 맞을 수 있으며 천연 모래온천이라 상당히 특이합니다. 가족탕은 정원이 있는 곳에서 했는데, 뜨거운 온천에 몬을 담구고 정원과 연못을 보니 좋습니다. 40분간 할 수 있으니 체크인할 때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식사 한국분이 있으니 미리 메뉴를 물어보시고 못먹는건 대체를 합시다. 저는 돼지샤브샤브 먹었는디 세상에 다시국물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죽을 끓여주는데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많은 료칸을 가서 가이세키를 먹었는데 가쿠레이센은 맛있는 편에 속합니다 3. 서비스 한국직원이 친절하고 다른 일본분들도 매우 친절해서 만족했습니다. 4. 재방문의사 여름에 다시오고싶네요. 시원한 온천이 매력인 후루유 마을이니까!

    26*****@

    [2020-02-05 10:52:23]

    고객님 안녕하세요. 카쿠레이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후루유 온천의 온천수를 제대로! 즐기고 돌아오신 것 같네요^^ 정원이 있는 곳에서 가족탕이라니 - 생각만 해도 즐거운데요^^ 음식도 입맛에 맞으시고 서비스도 좋았다고 하시니, 예약을 도와드린 저희로서는 정말 다행인 마음입니다. 여름에 후루유를 방문하실 때도 저희 료칸클럽 이용을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재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 Gue*****
    • 2020-02-01 11:46:29
    • 오이타현>유후인> 와잔호
    진짜 좋았어요 대ㅐㅐㅐㅐㅐ만족!!! 1. 음식이 리얼 개존맛 이렇게 맛있는 고기는 처음 먹어봤어요. 특히 석식에 나온 소고기 최고ㅠㅠ 또먹고싶음. 2. 룸안에 딸린 온천 상태 너무 좋았고 노천탕 관리도 잘 되어있었어요. 방안에 있는 노천탕이 은근 사이즈가 괜찮아서 대중탕 안가도됨. 3. 여자들은 유카타랑 생활복같은?옷중에 고를수있고 방 안에 성별에 따라 내용물이 다른 파우치가 있어요. 내용물도 알차고 신경쓴티가나요. 4. 직원들이 매우 친절한데, 한국인이 좀 많더라구여. 한국인줄ㅋㅋㅋㅋㅋ 그래도 편하긴했어요. 5. 단점이 있다면 유후인중심지에서 좀 멀고 차없으면 근처에 편의점도 못감 ㅠ 미리 다 사서 들어가세여.

    26*****@

    [2020-02-05 10:45: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와잔호에서의 숙박이 만족스러우셨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 식사/온천/편의시설/스탭/꿀팁 에 나눠서 후기 적어주셔서 다음 고객님들께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후기는 와잔호 스탭에게 전달/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목록보기 1 2 3 4 5 뒤목록보기
TOP
TOP